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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A RAY
기아 레이
출시일 2011년 11월29일
제원 초기형
라인업
1.0L 가솔린 | 1.0L 가솔린터보 | 1.0L 바이퓨얼 |
밴 기본형 밴 고급형 디럭스 디럭스 스페셜 럭셔리 프레스티지 |
터보 럭셔리 프레스티지 |
디럭스 디럭스 스페셜 럭셔리 프레스티지 |
구분 | 레이 1.0L 카파 (자동 4단) |
레이 1.0L 카파 바이 퓨얼 (자동 4단) |
레이 1.0L 카파 에코 플러스 (ISG, CVT) |
레이 1.0L 카파 터보 (CVT) |
전장 | 3,595 | |||
전폭 | 1,595 | |||
전고 | 1,700 | |||
축거 | 2,520 | |||
윤거(전) | 1,416(R14) 1,410(R15) |
|||
윤거(후) | 1,424(R14) 1,418(R15) |
|||
승차 정원 | 2명(밴) 5명 |
5명 | ||
변속기 | 자동 4단 | CVT | ||
서스펜션 (전/후) |
맥퍼슨 스트럿/토션 빔 | |||
구동 형식 | 전륜구동 | |||
엔진 형식 | G3LA | B3LA | G3LA | G3LB |
연료 | 가솔린 | 가솔린+LPG | 가솔린 | |
배기량 (cc) |
998 | |||
최고 출력 (ps/rpm) |
78/6,400 | 106/6,000 | ||
최대 토크 (kg*m/rpm) |
9.6/3,500 | 14.0/1,600~3,500 | ||
연료 탱크 용량 (L) |
38 | 10 + 44 | 38 | |
요소수 탱크 용량 (L) |
- | |||
공차 중량 (kg) |
988/ 998 (이후 1,040로 변경) |
1,042 (이후 1,085로 변경) |
1,045 (이후 1,110로 변경) |
1,070 |
연비 (km/L) |
17.0 (이후 도심 12.9/고속 14.4/복합 13.5, 도심 12.3/고속 15.2/복합 13.5로 변경) |
16.6(가솔린)/ 13.2(LPG) (이후 도심 12.6/고속 14.3/복합 13.3(가솔린)/ 도심 10.2/고속 11.7/복합 10.8(LPG), 도심 12.4/고속 14.5/복합 13.3(가솔린)/ 도심 10.0/고속 12.1/복합 10.8(LPG)로 변경) |
도심 14.0/고속 15.4/복합 14.6 (이후 도심 12.1/고속 14.8/복합 13.2로 변경) |
도심 13.5/고속 14.4/복합 13.9 |
Co2 배출량 (g/km) |
137 (이후 126, 128로 변경) |
141(가솔린)/ 134(LPG) (이후 129(가솔린)/ 122(LPG)로 변경) |
117 (이후 131로 변경) |
123 |
더 뉴 레이
1.0L 가솔린 | 1.0L LPI |
밴 밴 고급형 디럭스 트렌디 럭셔리 프레스티지 |
프레스티지 |
구분 | 더 뉴 레이 1.0L 카파(2017~2018) (자동 4단) |
더 뉴 레이 1.0L 카파 LPI(2017~2019) (자동 4단) |
더 뉴 레이 1.0L 카파 에코프라임(2019~현재) (자동 4단) |
전장 (mm) |
3,595 | ||
전폭 (mm) |
1,595 | ||
전고 (mm) |
1,700 | ||
축거 (mm) |
2,520 | ||
윤거 (전, mm) |
1,416(R14) 1,410(R15) |
||
윤거 (후, mm) |
1,424(R14) 1,418(R15) |
||
승차 정원 | 2명(밴) 5명 |
5명 | 2명(밴) 5명 |
변속기 | 자동 4단 | ||
서스펜션 (전/후) |
맥퍼슨 스트럿/토션 빔 | ||
구동 형식 | 전륜구동 | ||
엔진 형식 | G3LA | L3LA | G3LA |
연료 | 가솔린 | LPG | 가솔린 |
배기량 (cc) |
998 | ||
최고 출력 (ps/rpm) |
78/6,400 | 74/6,200 | 76/6,200 |
최대 토크 (kg*m/rpm) |
9.6/3,500 | 9.6/3,500 | 9.7/3,750 |
연료 탱크 용량 (L) |
38 | 37 | 38 |
요소수 탱크 용량 (L) |
- | ||
공차 중량 (kg) |
1,030(14인치 휠, 밴) 1,040(14인치 휠) 1,045(15인치 휠) |
1,085(15인치 휠) | 1,030(14인치 휠, 밴) 1,040(14인치 휠) 1,045(15인치 휠) |
연비 (km/L) |
도심 12.2/고속 13.9/복합 13.0(14인치 휠) 도심 11.9/고속 13.8/복합 12.7(15인치 휠) |
도심 9.9/고속 11.1/복합 10.5(15인치 휠) | 도심 12.2/고속 14.0/복합 13.0(14인치 휠) 도심 11.9/고속 13.7/복합 12.7(15인치 휠) |
Co2 배출량 (g/km) |
127(14인치 휠) 130(15인치 휠) |
123(15인치 휠) | 127(14인치 휠) 131(15인치 휠) |
더 뉴 기아 레이
1.0L 가솔린
스텐다드
프레스티지
시그니처
구분 | 1.0 가솔린 (14인치 타이어) |
1.0 가솔린 (15인치 타이어) |
전장 (mm) |
3,595 | |
전폭 (mm) |
1,595 | |
전고 (mm) |
1,700 | |
축거 (mm) |
2,520 | |
윤거 (전, mm) |
1,416 | 1,410 |
윤거 (후, mm) |
1,424 | 1,418 |
최고 출력 (ps/rpm) |
76 / 6,200 | |
변속기 | 자동 4단 | |
최대 토크 (kg*m/rpm) |
9.7 / 3,750 | |
복합연비 (km/ℓ) |
13 | 12.7 |
도심연비 (km/ℓ) |
12.2 | 11.9 |
공차 중량 (kg) |
1,040 | 1,045 |
배기량 (cc) |
998 | 998 |
Co2 배출량 (g/km) |
127 | 131 |
가격
스탠다드 1390만원
스레스티지 1585만원
시그니처 1720만원
그래비티 1815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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