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134번째 신챔피언 카밀!

조각달곰탱이 2016. 12. 7. 13:44
반응형

카밀


강철의 그림자



(공식 일러스트)


"정교함이 없다면 망나니일 뿐"


정예 요원인 카밀은 필트오버의 기득권을 위해 질서를 유지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임무에 모든 걸 바치던 카밀은 결국 자신의 몸까지 바쳐 죽음의 마법공학 병기로 거듭나게 됩니다. 카밀의 추적은 고요하고 집요하면서 끔찍할 정도로 정확합니다.




오늘은 이번에 출시될 예정인 리그오브레전드의 신챔피언 카밀을 소개해볼건데요.카밀은 필트오버 소속이며 포지션은 딜러입니다 그리고 영상을 통해 보시면 알수 있다 싶이 기동성이 뛰어난 기동성이 특징이지요



이렇게 각종 가두기와 추적스킬을 모두 가지고 있어서 적을 추격하며 상대하기 좋고 라인 푸쉬력도 좋아보입니다



스킬


그러면 이제 카밀의 스킬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적응형 방어

상대의 주 공격 유형(AD, AP) 대비 챔피언에 대한 카밀의 기본 공격이 보호막을 얻습니다. 위력은 카밀의 최대 체력에 따라 증가합니다.

원문보기: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78&name=subject&keyword=%EC%B9%B4%EB%B0%80&l=50236#csidx074f21698e07fef9ddf9717a3f3345c
상대의 주 공격 유형(AD, AP) 대비 챔피언에 대한 카밀의 기본 공격이 보호막을 얻습니다. 위력은 카밀의 최대 체력에 따라 증가합니다.

원문보기: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78&name=subject&keyword=%EC%B9%B4%EB%B0%80&l=50236#csidx074f21698e07fef9ddf9717a3f3345c
상대의 주 공격 유형(AD, AP) 대비 챔피언에 대한 카밀의 기본 공격이 보호막을 얻습니다. 위력은 카밀의 최대 체력에 따라 증가합니다.

원문보기: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78&name=subject&keyword=%EC%B9%B4%EB%B0%80&l=50236#csidx074f21698e07fef9ddf9717a3f3345c
상대의 주 공격 유형(AD, AP) 대비 챔피언에 대한 카밀의 기본 공격이 보호막을 얻습니다. 위력은 카밀의 최대 체력에 따라 증가합니다.

원문보기: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78&name=subject&keyword=%EC%B9%B4%EB%B0%80&l=50236#csidx074f21698e07fef9ddf9717a3f3345c
상대의 주 공격 유형(AD, AP) 대비 챔피언에 대한 카밀의 기본 공격이 보호막을 얻습니다. 위력은 카밀의 최대 체력에 따라 증가합니다.

원문보기: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78&name=subject&keyword=%EC%B9%B4%EB%B0%80&l=50236#csidx074f21698e07fef9ddf9717a3f3345c


챔피언에 대한 기본 공격이 3초 동안 해당 챔피언의 피해 유형 (물리 또는 마법)에 따라 카밀의 최대 체력의 20%에 비례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20 / 15 / 10












Q - 정확성 프로토콜


카밀의 다음 기본 공격이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증가합니다. 다음 1초 안에 마나 소모없이 이 스킬을 다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공격 이후 두 번째 정확성 프로토콜 공격을 최소 1.5초 후에 적중시킨다면, 추가 피해가 두 배가 되며 공격의 일부가 고정 피해로 바뀝니다.


두 번의 공격 모두 카밀의 공격 타이머를 초기화시킵니다.






W - 전술적 휩쓸기




카밀이 다리를 휘둘러 해당 방향을 베어 적중한 적들에게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의 바깥쪽 절반에 맞은 적들은 2초에 걸쳐 점차 회복되는 둔화 효과를 얻습니다. 적중당한 적들은 추가 물리 피해를 입고, 카밀은 입힌 피해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는 회복량이 [최대 체력의 10%]로 제한됩니다.
- 전술적 휩쓸기는 에픽 몬스터가 아닌 몬스터에게는 50% 감소한 피해를 입힙니다.
- 카밀은 다리를 휘두르려고 하는 동안 이동할 수 있습니다.












E - 갈고리 발사 / 갈고리 돌진


갈고리 발사 : 지형에 달라붙는 갈고리를 발사하여 해당 지점에 카밀을 끌어당기고 1초 동안 갈고리 돌진(E)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갈고리 돌진 : 카밀이 벽에서 도약해 처음 적중한 적 챔피언과 충돌합니다. 착지 시 카밀은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근처의 적들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적 챔피언을 향해 도약 시 이동 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며 5초 동안 40/50/60/70/80%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R - 마법공학 최후통첩


카밀이 잠깐 동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된 상태에서 적 챔피언에게 도약해 4초 동안 어떤 방법으로도 탈출할 수 없는 구역에 적 챔피언을 가둡니다. 다른 근처의 적들은 밀려나게됩니다. 갇혀버린 적을 상대로 카밀의 기본 공격은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카밀이 해당 지역을 벗어나면 마법공학 최후통첩(R)이 사라집니다.




플레이 영상
















이상 134번째 신챔피언 카밀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스킬이 화려하고 일러스트에 카밀 장비가 입체기동장치 같은 느낌을 팍팍주었던거 같습니다. 이번 신챔도 빨리 출시되어서 한번 써보면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